안전

공약 및 내용으로 분야, 후보명, 공약,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야 후보명 공약 내용
안전 권혁찬 지쿠터에 헬멧을 부착하여 안전성 확보 지쿠터를 탈때 헬멧을 안쓰고 타는 사람들이 많고, 쓰고 타더라도 매번 들고 오기 귀찮기 때문에 지쿠터에 헬멧을 달아서 안전하게 탈 수 있게 하겠습니다.
김시현 가정폭력 노출 청소년 대상 교육 제공 한부모가정, 결손가정 등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도 사회에서 차별, 어려움을 겪지 않고 잘 성장 할 수 있게 교육을 제공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하진 학교 근처 가로등 및 비상벨(전화) 설치하여 안심 귀갓길 정비 학교 근처 가로등 및 비상벨(전화)설치하여 안심 귀갓길 정비
노태윤 안전하고 행복한 도봉구 조성 1. 다른 구들 중에서 조금이라도 돋보이게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2. 안전하고 행복한 안전! 행복! 도봉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변지수 청소년 대상 마약 안전 교육 실시 청소년들을 위한 마약 안전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변지연 청소년 대상 흡연 예방 교육 실시 청소년들이 담배를 핀다면 성인이 되어도 끊기 어렵고 방해가 되기 때문에 흡연 예방 교육이 필요합니다.
유한비 학교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한 CCTV 및 가로등 설치 1. 학교에서의 안전사고 최소화
2. 어두운 곳에 가로등 및 cctv설치
윤인서 학교 인근 횡단보도에 옐로 카펫 설치를 통한 사고 예방 어린이 등하교 도로라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게 횡단보도에 노란 바탕색을 하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등하교 시간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조심을 하게 되어 어린이 사고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연우 밤 귀갓길 사고 위험 방지를 위한 정책 추진 학업을 마치고 귀가하는 학생들이 대부분 밤 늦게 귀가해 사고 위험률이 높으므로 귀갓길 사고 방지 정책을 추진하겠습니다.
황예성 전신주의 전깃줄의 안전성 확보 전신주에 끊어져 있는 전깃줄이 위험하니 민원을 넣어 안전한 도봉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황예찬 횡단보도 추가 설치 횡단보도가 없는 곳에 횡단보도가 설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