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공약 및 내용으로 분야, 후보명, 공약,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야 후보명 공약 내용
교육 강다연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학습 지원
(태블릿 pc, 문제집 등)
집안 형편이 어렵거나 발달이 미숙한 청소년들에게 태블릿 제공, 혹은 문제집이나 자기주도 학습을 진행하여 부모도 만족! 당사자도 만족!
강효원 지속가능발전목표와 탄소중립에 대한 해결책으로 환경생태교육 교육과정 배치 지속가능발전목표에 대해 배우고 환경 문제를 인식하자! 더불어 탄소중립(제로웨이스트)을 위한 해결책을 제안하자!
구민정 청소년 자기주도적 학습 프로그램 개설을 통한 학습 상향 지원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학습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남연재 올바른 경제 관념 형성을 위한 어린이·청소년 경제 교육 연 2회 실시 절약, 저축의 개념에서 벗어나 올바른 경제 관념이 생길 수 있게 하여 한국의 경제를 탄탄하게 만들 수 있도록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연재 청소년 학교폭력 교육의 개편 및 강화 청소년들이 학교폭력 교육을 받고 있지만, 아직도 학교폭력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어 교육방식을 개편하고 교육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정민 청소년 대상 진로상담 지원 꿈이 없는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상담을 실시하겠습니다
임세준 경제, 법률, 안전 등과 같은 분야별 생활교육 개설 및 시행 생활경제, 생활법률, 생활안전 등과 같은 생활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일상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정희원 어린이·청소년 대상 진로 수업의 활성화 명확한 장래 희망을 찾고 그 장래 희망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그 일을 향해서 더 확실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표는 가로 스크롤 설정되어있습니다.